유전자 백신 부작용 예방과 치료를 위해 해야 할 행동 목록

1. 잠을 7시간 이상 자도록 노력하자.
잠을 자기 위해서는 낮에 충분한 햇빛을 쫴야 하고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한다. 충분한 수면은 손상된 미토콘드리아의 회복에 도움이 되며, 강력한 항산회제며 스파이크 단백질 분해에 도움이 되는 멜라토닌이 분비되며 숙면 시 낮에 손상된 조직들이 복구되고, 어린이들을 성장시키며, 뇌에 축적되는 노폐물을 청소해 치매를 예방하고, 면역세포인 T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잠을 자지 못하면 의사와 상담을 하시고, 가능한 멜라토닌을 처방받아 복용하자.
2. 오토파지를 활성화 시키자.
오토파지는 유전자 백신이 만들어낸 스파이크 단백질의 분해, 배출에 도움이 된다. 오토파지는 세포 내 재활용 시스템으로 쓰레기, 유해물을 수거하여 분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오토파지는 굶을 때 활성화 된다. 이를 위해 간헐적 단식, 야식 금지, 소식, 기름진 음식을 피해야 한다. 단 암 환자는 오토파지가 활성화되면 암이 더 악화되는 수가 있기 때문에 잘 먹어야 한다.
오토파지를 활성화 시키는 물질로 스퍼미딘이라는 것이 유명하다. 이것은 된장, 낫토, 간장, 숙성된 치즈, 표고버섯 등의 버섯류에 많다고 알려져 있으니, 콩밥에 버섯을 넣은 된장국을 먹고 카테킨이 들어 있는 녹차를 마시면 좋을 것이다.
3. 하루 20분 이상 햇볕을 쬐자. 
비타민 D는 혈중 45-55ng/ml를 유지해야 한다. 비타민 D는 매우 중요한 항산화제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암을 예방하며, 관절과 뼈 건강에 중요하다. 햇볕이 부족한 북반부 사람에게 감기가 많은 것은 비타민 D결핍과 관련 있으며 대장암, 결장암, 유방암 등의 암도 비타민 D가 결핍 시 더 많이 발생한다. 최근에 급증하고 있는 암은 mRNA 백신이 만들어내는 스파이크 단백질과, 유전자 변형이 원인일 수 있으니 마스크 벗고 햇빛을 쫴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4. 3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하루 비타민 D를 4000IU 이상 복용하자. 
한국인은 대부분 결핍돼 있으므로 병원에서 비타민D 농도를 굳이 측정하지 않고 복용해도 무방하다. 다만 복용 후 3-4개월에 적정농도에 도달했는지 검사해 볼 필요가 있다.
5. 비타민 C는 하루 적어도 3g 이상 복용하자. 
비타민 C는 아주 효과가 좋고, 값싸며 안전한 항산화제다. 비타민 C와 D는 식사 중에 복용해야 속 쓰림을 막을 수가 있고, 흡수가 더 잘 된다.
6. 격렬한 운동은 삼가자.
유전자 백신을 맞은 운동선수 중에 급사 한 사람이 많은데 이는 심장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의 파괴 및 심근염, 심낭염, 관상동맥 혈전이 원인이다.
7. 아연을 하루 최대 40mg 복용하자.
손상된 미토콘드리아의 회복에 도움이 된다.
8. 극심한 스트레스를 피하고 여유를 갖자.
정신적 스트레스를 간과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백신 부작용의 상당수가 정신적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사람에게서 더 심하게 발생한다. 그리고 백신이 우울증과 불안증을 더 심하게 만드는데, 이는 뇌세포의 변성이나, 미세혈관의 혈전, 세로토닌 대사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은 백신 부작용도 적다는 것을 진료를 하다 보면 알 수 있다. 언제든 고독과 사회적 관계로 지쳤을 때 쉴 수 있는 자신만의 작은 쉼터를 만들어 두도록 하자.
9. 소식을 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자. 
격렬한 운동이 아니라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하는데, 운동의 좋은 점은 생략 한다.
10. 담배를 끊고, 과도한 음주를 삼가자.
금연 금주를 말하면 잔소리로 듣기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 흡연과 음주로 사망하는 사람이 코로나로 사망하는 사람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11. 라스베라스톨(적포도주), 카테킨, 아스타크산틴을 섭취하자. 
라스베라스톨은 레드 와인에 많기 때문에, 저녁에 잠이 안 오면 기왕이면 한두 잔 레드와인을 마시는 것이 좋겠다. 카테킨은 녹차에 많고, 아스타크산틴은 붉은 새우등의 갑각류에 많은데, 모두 강력한 항산화제며, 오토파지를 활성화시킨다.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는 아직 연구가 확립이 되어 있지 않지만, 건강 보조 식품으로 나와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정도는 복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Recent posts